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

출시 시간:2024-03-26 12:24:56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50

핵심 팁:시카고,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시카고유압식 이동 등차교,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시카고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 다리 길이 -mm (+ 다리 너비 -mm 변폭 범위 -- 정격 하중: T T T 전폭 손흔들림 횟수 -회 높이 조절 가능 범위: -DCQY-. 사이즈: 변폭 범위: mm 다리 길이: mm 다리 너비: mm 전폭 손흔들림 횟수: mm 본체 받침대: 이관 특제 강철 파이프.

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서도 방 다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Structure)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ān zhuāng)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기업의 장기적인 화물 운송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였다.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



유압 등차교는 생산 제조 과정에서 미끄럼 방지 두꺼운 강판으로 주도하며, 모든 설비는 운영과 응용 과정에서 일정한 수준에서 미끄럼 방지 특성을 갖추게 할 수 있다.유압기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근거하여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렇게 하면 설비는 낮추는 과정에서 환류밸브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설비의 무게를 낮출 수 있다.

지지대 지지 조절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샤먼 수동 기계 등차교의 보수 정비 소지식 업무 책임자는 플랫폼 차의 상승 조작을 지도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고체 불순물이 시스템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주입할 때 반드시 여과와 주입을 해야 하며, 주입 도구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고장: 동력 모터의 유지 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 모터 로터 구멍 청소와 마찰로 인한 열로 인한 베어링 손상 모터의 제때에 유지 보수와 회전 베어링은 고온과 마모에 강한 범용 리튬 기지를 사용하여 베어링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상응하는 오일 펌프를 선택해야 한다.다음은 모양새 검사:.수동 기계가 다리에 오르지만, 우리는 여기에서 사용자에게 저온 환경이 엘리베이터에 미치는 영향을 예방하는 세 가지 조치를 제공한다.정상적인 상황에서 대량의 예비부품은 파손될수 있지만 또 유압엘레베터보수의 관할범위를 깊이있게 료해하여 수시로 복잡한 기술문제가 발생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레일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는 전기 제어 시스템이 승강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전기 제어 시스템의 정상적인 사용은 설비의 운행뿐만 아니라 설비 운행의 안전성도 증가시킨다고 주의를 주었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소매상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얼마탑승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많은 탑승교 생산업체다.다음은 기계설비의 유압등차교와 고정부동등차교를 달성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일정한 협조가 있기를 기대하며 유압등차교에 대해 진일보 파악하기를 기대한다. 그러면 & ldquo;유압 등차교 ”이 단어도 생소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필요로 할 때, 당신은 어떤 등차교가 당신에게 더 적합한지 알 수 있다.유압등차교, 전동운반차 유압승강플랫폼은 현재 흔히 볼수 있는 창고운반유압공구기계설비이다. 왜냐하면 유압등차교는 차의 편리한 화물하역을 돕는 공업설비로서 유압등차교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휴대용과 이동식으로 많은 류동성장소의 사업요구를 만족시킬수 있어 거대한 편리를 산생할수 있다. 왜냐하면 등차교는 공업설비에 귀속되기때문이다.작업 중 전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아래, 모두에게 승차교의 보편적인 현상의 상황을 해부해 보자 & mdash; —안 올라가.

등차교를 선택할 때 먼저 제품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 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생산 업체의 것,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봐야 한다.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장기적으로 차교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추출하여 지정하면 제품이 완비되고 품질이 보장된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카고유압 고정 등차교산업 특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